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대번호 조회방법 독일3사 외제차, 현기차포함
    문화_정보 2017. 1. 24. 23:52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1


     이번 시간은 차대번호 조회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국산 현대 기아차는 물론, BMW, 아우디, 벤츠 등 독일3사를 포함한 다양한 외제차 차대번호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2


     로그인이나 회원가입따위 전혀 필요없이 아주 간단하니 아래 설명만 보고 따라오신다면 누구나 쉽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현대차를 먼저 알아볼까요? 포털사이트에 [블루멤버스]라고 검색 후 클릭해주세요.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3


     그럼 위와 같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상단의 [차량관리 서비스]를 클릭 후 아래에 있는 [사양조회]를 눌러주세요.

     


     사양조회 화면이 나오죠? 중고차 구입 고객의 자동차보험 계약시 편의를 위해 사양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차대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차량의 차종명과 판매가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4


     참고사항으로는 2007년 1월 이후 출고된 차량부터 조회가 되니 십수년 전의 차량은 조회가 되지 않는다는점 참고하시구요. 시스템 성능을 고려해서 IP당 1일 500회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업체가 아닌이상 충분한 횟수인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기아차를 조회해보도록 하죠. 포털사이트에서 [기아레드멤버스]라고 입력 후 클릭해주세요.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5


     기아레드멤버스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고객서비스] 클릭 후 [차량사양조회]를 클릭해주세요.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6


     아래와 같이 기아차 차대번호 조회할 수 있는 차량사양조회 서비스화면이 나옵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2007년 1월 이후의 출고차량부토 조회가 가능합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7


     마지막으로 외제차의 차대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vindecoderz]라고 입력 후 클릭하시면 됩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8


     해외 사이트라 로딩이 약간 걸리긴하는데요. 메인화면이 바로 차대번호 입력화면입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9


     아래에 보면 이렇게 수많은 브랜드별로 검색할 수도 있는데요. 아큐라, 벤틀리, 아우디, 재규어, 포드, 테슬라, 가와사키, 폭스바겐, 볼보, 스즈키, 야마하, 마세라티, 렉서스, 푸조, 닛산, 지프, 할리데이비슨 등등 없는게 없군요. 이 와중에 현기, 대우도 있네요.

     


     각 차량 브랜드를 클릭하면 모델명들이 쭉 뜹니다.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10


     하나만 조회를 해볼까요? 아우디 A4가 검색됩니다. 98년식이고 적산거리는 27만키로군요.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11


     화면 우측에 보면 이렇게 최근에 검색한 차대번호 리스트가 뜹니다. 클릭하거나 복사 붙여넣기 해서 차량정보를 볼 수도 있죠.


    차대번호 조회방법 외제차, 현기차포함12

    이상으로 브랜드별 차대번호 조회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현기차 뿐 아니라 한국에서 인기폭발인 독일3사를 포함한 기타 등등의 외제차도 조회가 가능하니 눈탱이를 피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