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 방청신청 및 당첨 노하우
    문화_정보 2016. 10. 30. 12:5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일요일밤 또 하나의 즐거운 기다림. 

    바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청신청 및 당첨 노하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주변에는 음악대장 이후로 한물 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고 많더라구요. 하지만 매회 한명 정도씩은 귀를 놀라게 하는 목소리를 가진 분들이 꼭 나와 주셔서 아직까지 저는 엄청 재밌게 보고 있답니다 ㅎㅎ

     

    TV로만 들어도 감성폭발 감동해서 눈물 찔끔 거리는데  이 훌륭한 프로그램을 직접가서 스튜디오에서 들으면 얼마나 황홀할까요? 한번 시도는 해볼만 하지 않습니까? 밑져야 본전이지요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 보죠.

     

     

     

     

     

     

     

    포털 사이트에서 [복면가왕] 을 검색합니다.

     

    그럼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처럼

    [시청자의견]

    [복면가왕]

    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시청자의견 게시판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의

    [판정단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쨔잔~

    판정단 신청 포스터? 입니다.

    우측 중단의

    [회원정보 확인] 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당첨 시 꼭 지켜야 할 사항이 있답니다.

     

    하나는 절대로 스포(방송내용누설) 하지 않기!

     

    다른 하나는 녹화시간이 꽤 기니까

    마음 단단히 먹고 오기..ㅎㅎ

     

    방송보니까 편한 의자는 아니더라구요.

    편의점 플라스틱 의자와 똑같이 생긴걸로 보입니다.

     

     

    사연신청 게시판 입니다.

    우측 하단의 글쓰기 버튼을 눌러서

    사연을 작성해주시면 되는데요.

     

     

    신문, 라디오, 잡지 등등 모든 미디어 및 방송 매체가 그렇겠지만 사연신청에는 약간의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마치 서류면접 볼때와 비슷할 수도 있는데요. 이게 뭔소리냐면 서류면접 담당자는 하루에 똑같은 말로 시작하는 수십 수백장의 이력서를 받아봅니다. 다들 똑같으면 도찐개찐 뽑히기 힘들겠죠.

     

    여기서 노하우 갑니다.

     

     

     

     

     

    나만의 특별함이 필요하다는 얘기입니다.

    "저 좀 뽑아주세요. "

    "꼭 듣고 싶어요. "

    이런 제목과 내용은...제가 담당자라면 클릭조차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ㅋㅋ

     

    나만의 사연, 스토리텔링, 필요하다면 다소 쥐어짜는 감동도 필요합니다..ㅎㅎ

     

    와...한번 읽고 싶어지는걸? 하는 제목과 내용!

    이거면 당첨 확률은 어마무시하게 올라갑니다.

     

    실제로 약간의 과장을 더해서 여러 잡지 등에 사연소개되어 선물을 제법 챙겼던 어릴적도 있었죠...ㅎㅎ

     

    이상으로 복면가왕 방청신청 및 당첨 노하우!?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방법을 몰랐을 뿐이지 알게 되었으면 실행해야죠? ㅎㅎ 밑져야 본전이 방신청 한번 해보시고 멋진 경험 챙기시길 바랍니다 ^^

     

     

Designed by Tistory.